아이디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노회장인사
  노회임원
  역대임원
  역대임원 사진
  노회현황
  노회부서
  노회약도
환영합니다. 『』입니다. HOME > 노회소개 > 노회장인사
노회장인사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참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거쳐왔습니다. 느닷 없이 찾아온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의 손발이 묶인 지 이 년 가까운 세월이 흘렀습니다. 예배, 교육, 친교, 봉사, 전도, 선교, 어느 것 하나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혹심한 연단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이는 것에 붙들리지 않습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입니다. 그가 단련하신 후에는 정금 같이 나올 것이며, 더욱 정화되고 쇄신된 모습으로 새롭게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코로나의 터널 끄트머리에서 주님께서 비추시는 한줄기 빛을 바라봅니다. 이번 회기 총회 주제는 ‘복음으로, 교회를 새롭게 세상을 이롭게’입니다. 군산노회 산하 모든 교회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세상에 다가서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회복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기를 꿈꾸고 기대합니다.

  깊은 어둠의 터널을 거쳐온 모든 목사님, 장로님, 그리고 모든 교회와 가정, 일터 위에 하나님의 한량 없는 은혜와 위로가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시 126:5) 
 
2021년 10월 


군 산 노 회 장   유승기 목사

 

 
 
총 접속자수: 81,436명 전북 군산시 풍문2길 35(장재동) 현대세솔아파트 101동 상가 2층 203호 ㅣ TEL. 063-465-8745, FAX.063-465-8746
Copyright 군산노회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교회사랑넷